본문 바로가기
소설 추천/무협소설

하늘위에 하늘 천외천의 끝을 보여주는 무협소설

by 솔다비 2020. 8. 28.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무협소설 소개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설은 천하무적 운 가장이라는 소설입니다.

운가장 표지

내용

중원무림의 절대자 3명이 사부인 운천룡을 만나 즐겁게 살아가는 일상(?) 물입니다

제자 키운 후에 나중에 만나러 가면서 스토리가 시작되게 됩니다

나중에는 마교도 구해주고 혈전교도 무찌르고 황제랑 형제 먹고 마왕도 때려잡고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을 정도네요

운천룡 강한 맛에 보는 소설입니다.

 

소개글

무림을 삼등분한 무림삼황이 한 사부에게 무공을 배웠다?

운천룡과 강호무림의 절대자들이 된 세 제자의 이야기.

사부님! 이제 저희가 모십니다! 바로 이곳 운가장에서...

 

개인적인 감상

저는 정말 질리지 않고 하루 만에 다 읽게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무협에다 먼치킨인데 안 볼 수가 없네요 ㅎㅎ

주인공과 제자들의 만담이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지루하지 않은 스토리의 전개 속도가 빨라서

지루하지가 않습니다

여성 캐릭터가 많이 없다 보니 상대적으로 남자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BL요소가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여성 히로인이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게다가 작가의 이름과 사부인 주인공 이름이 똑같다는 것을 소설 다 읽고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아마 작가가 자신이 원하는 세계에서 이렇게 되고 싶다는 소망을 담아 적은 작품이 아닐까요?

 

관련사이트

현재는 네이버 시리즈와 카카오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각각 주소를 올려두겠습니다

 

-네이버시리즈

 

천하무적(天下無敵) 운가장(雲家莊)

무림을 삼등분한 무림삼황이 한 사부에게 무공을 배웠다? 운천룡과 강호무림의 절대자들이 된 세 제자의 이야기. 사부님! 이제 저희가 모십니다! 바로 이곳 운가장(雲家莊)에서....

series.naver.com

-카카오페이지

 

천하무적(天下無敵) 운가장(雲家莊)

무림을 삼등분한 무림삼황이 한 사부에게 무공을 배웠다?운천룡과 강호무림의 절대자들이 된 세 제자의 이야기.사부님! 이제 저희가 모십니다! 바로 이곳 운가장(雲家莊)에서...

page.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