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 추천/현대판타지

히어로가 집착하는 악당이 되었다(연재중) - 역시 소설은 취향껏 봅시다! 고로 난 내가 재밌는것만 본다

by 솔다비 2022. 5. 14.

※이 포스팅은 스포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스포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가볍게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왼쪽이 집착하는 히어로 스타더스 가면쓴 남자가 주인공

 

책에 관한 정보

작가 : 서은하

장르 : 히어로, 빌런 스쿼드, 라노벨, 집착, 피폐?, 하렘, 빙의, 만화

연재처 : 노벨피아(독점)

연재 : 2022.03.20 ~ 2022.05.13 (현재 69화 연재중)

 

책 소개글

히어로물 속 악당이 되었다.

그래서 주인공과 싸우다가 이제 그만두려 했는데.

그녀가 나한테 집착한다. 어째서...?

 

개인적인 감상

자신이 좋아하던 만화 [스타더스트!]를 완결까지 보고난 후 갑자기 만화속으로 빙의하여 염동력과 순간이동을 가지게 된 주인공.

자신에게 능력이 생겼을땐 엄청 좋아했지만 미묘하게 아쉬운 성능때문에 실망하죠 그리고 서서히 상황을 파악하는데

만화속에 빙의했고 스타더스트(이후 스타더스)가 실존한다는걸 알게되고 만화의 스토리 처럼 피폐물을 찍지 않도록

주인공이 대신 스타더스를 위해 주인공의 위협이 될만한 S급 빌런들이 죽이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런 S급 빌런을 죽이게 되면 만화속 주인공이 였던 스타더스가 성장을 할 개연성이 사라지기에 빙의한 자신이 빌런(이후 에고스틱)이 되어 시련을 주기로 하죠 그렇게 사망자수 '0'의 테러를 실행합니다.

그러면서 은근히 스타더스가 잘되게 챙겨주고 지목까지 하면서 명성도 높여주고 등등 빌런짓해가며 스타더스를

알뜰살뜰히 챙기는 그런 소설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히어로물이구나 싶었는데 이게 주인공의 패턴이라고 해야될지 행동이나 대사라고 해야될지 저에게는

매우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서서히 에고스틱에 물들어가는 스타더스라던지 본인은 빌런이라고 주장하지만 

사망자 0명에 사람들에게 재미를 주는 주인공이 히어로화 되어가는 부분이라던지 보다보면 빠져들만한 매력적인

요소들이 여기저기 있습니다

이제 서서히 스타더스가 집착아닌 집착을 보여주기 시작하며 점점 재밌어 질꺼같은데 기대가 됩니다

 

이 소설도 뭔가 검색해보면 다들 반응이 별로 안좋더라구요 거의 소개글만 2년째 쓰고있는데 저는 아직도 개연성이나 이런건 전혀 생각하지 않고 봐서 그런지 그저 재밌기만 하면 보게되는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후원하면 작가님이 후기글에 닉네임가지고 장난식으로 후기를 올려주시는데 그것마저도 재밌었....

연재현황

노벨피아 - 히어로가 집착하는 악당이 되었다

 

노벨피아 - 웹소설로 꿈꾸는 세상! - 히어로가 집착하는 악당이 되었다

히어로물 속 악당이 되었다. 그래서 주인공과 싸우다가 이제 그만두려 했는데. 그녀가 나한테 집착한다. 어째서...?

novelpia.com

 

3줄 요약
  • 후원하면 후기 재밌게 남겨주는 작가가 있다? (물론 재미는 쓰니 기준)
  • 피폐까지는 아직 나오지 않음
  • 테러하는데 사망자가 0명나오면서 시민들이 빌런찬양 하는 소설

이상으로 소설 "히어로가 집착하는 악당이 되었다" 소개를 마치며 이만 물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