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 추천/현대판타지

재능먹는 플레이어 소개 -연재중

by 솔다비 2020. 11. 26.

※이 포스팅은 스포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스포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가볍게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목에 속아서 보고 금방 때려치운 소설을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물론 읽는사람마다의 개인의 차이가 존재하기에 분명 재밌으시다는 분도 계시겠지만 저는 아닌듯 하네요

 

▲소설책 표지

 

책에 관한 정보

작가 : 갈드

장르 : 현대판타지, 포식자, 그냥 먼치킨, 지뢰

연재중인곳 : 네이버[독점]

출판사 : 로크미디어

연재 :  2020.07.29 ~ ing

 

책 소개글

[‘재능 탐욕’을 각성하셨습니다.]
[이제부터 흡수한 재능이 가진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류의 구원자와 마왕이 동시에 사라진 날.
나는 유일한 SSS급 플레이어가 되었다.
 
그런데, 각성하자마자 SSS급 재능만 3개라고?
남들은 하나뿐인 재능이 왜 나는 계속 불어나는 건데!

 

개인적인 감상

어디서 한번쯤은 봤을법한 이야기의 전개가 이어집니다. 어느날 아무능력 없던 주인공앞에 포탈이 열리고 몬스터가나오는데 하필이면 전세계 유일한 SS급의 플레이어의 등장 하지만 나타난 마왕과 동귀어진 하여 같이 죽게 됩니다 그리고 주인공의 능력각성 하필이면 각성이 재능을 먹는 능력이네요 냅다 마왕과 SS급의 능력을 먹고 먼치킨이 되어버리는 주인공 이정도만 보시면 소설 다보신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다가 재능을 먹게된 주인공 스킬창조라는 재능도 익히면서 혼자서 다해먹는 소설의 끝판왕이라 칭해도 모자람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연재현황

네이버시리즈

 

재능 먹는 플레이어 [독점]

 각성의 순간, 마왕과 인류 최강의 막타를 쳤다?   [‘재능 탐욕’을 각성하셨습니다.] [이제부터 흡수한 재능이 가진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류의 구원자와 마...

series.naver.com

현재 전체 무료로 네이버 시리즈에서 보실수 있으며 총 213화 까지 나왔습니다

이것도 네이버 독점연재중이다보니 다른곳에서는 읽을 방법이 없습니다

 

3줄 요약
  • 시간남아도시는 분들께도...추천 해야할지 고민
  • 주인공 그저 신
  • 필요할때마다 나오는 스킬창조

오늘 소개해드린 "재능 먹는 플레이어"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만...

 

정말 지뢰를 밟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항마력이 높으신 분들께서는 읽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최고의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by 솔다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