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 추천/게임 소설

아카데미의 이레귤러가 되었다(연재중) - 요새 재밌는게 전부 빙의물인가

by 솔다비 2021. 3. 6.

※이 포스팅은 스포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스포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가볍게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소설책 표지(예정)

 

책에 관한 정보

작가 : 대격크

장르 : 현대판타지, 게임빙의물, 하렘, 성장형 먼치킨, 업적마스터, 학원물

연재처 : 문피아(독점(선독점이라고 되어있는데 따로 연재되는곳이 없습니다))

연재 : 2020.12.26 ~ 2021.03.05 (현재 65화 연재중입니다)

 

책 소개글

내가 해금한 99개의 업적들.

그것들이 모두 특전이 되었다.

 

개인적인 감상

이 소설도 초반의 시작은 주인공이 게임을 클리어 하고 새로생긴 업적을 시작하려다 게임속 서지한이라는 캐릭터로 들어가게 되는 내용입니다 
들어가서는 일단 히로인들 호감 얻고 능력키우고 숨겨진 루트도 타고 다른 게임소설 빙의물이랑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주인공이 빙의전 서지한이라는 캐릭터가 저질러 놓은 사건들을 주인공이 빙의된 후 하나하나씩 매듭짓는부분 이라던지 드문드문 등장하는 개그가 읽는동안 지루하지 않게 해주고 시원하게 전개되는 스토리 라던지 아니면 발현되지 않은 업적들이 나타나며 발생하는 이벤트와 특히 매력넘치는 히로인들로 주인공이 하렘을 만드는 상상을 하며 현재까지 57화로 아직까지 많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앞으로도 기대하며 재밌게 읽어보실 수 있으리라는 생각에 소설을 소개하였습니다

 

연재현황

문피아

 

아카데미의 이레귤러가 되었다

내가 해금한 99개의 업적들. 그것들이 모두 특전이 되었다. (아카데미, 헌터, 아포칼립스물)

novel.munpia.com

아쉽게도 최근 유료로 전환되어 25화까지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가님의 연재기간이 월,목,금,토,일요일 오후 9시에 주5회로 연재하시니 아마 틈틈히 기다리기 지루하신 분들은 원기옥 모으셨다 한번에 터트리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3줄 요약
  • 게임 빙의물 꿀잼
  • 팬아트로 그려진 히로인들 예뻐요(문피아가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 설정 탄탄한 소설

오늘 소개해드린 아카데미의 이레귤러가 되었다 추천드리며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최고의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by 솔다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