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 추천/현대판타지

만능 유학생이 되었다(연재중) - 모든사람들의 로망을 적어놓은 소설

by 솔다비 2021. 4. 7.

※이 포스팅은 스포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스포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가볍게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소설책 표지

 

책에 관한 정보

작가 : 탈주병

장르 : 현대판 먼치킨, 진짜 이렇게 살고싶다, 미국 유학, 효자, 회귀, NFL, 수학

연재처 : 문피아

연재 : 2021.01.02 ~ 2021.04.06 (현재 87화 연재중)

 

책 소개글

흙수저 미국 이민자.
두 번째 삶이 시작된다.

 

개인적인 감상

부모님과 고통사고로 이별하게되며 후회하길 5년 무덤앞에서 청승떨던 주인공 눈을감았다 떳는데 부모님과 미국이민을 왔을때로 회귀 하게됩니다
그때부터 부모님을 위해 최선을 다하게되죠 우선 미국 최고의 학교를 가기위해 공부를 하며 수학경시대회에 나가 우승을 하고 그리고 가산점을 얻기위해 미식축구를 하게됩니다 여기서 또 엄청난 능력으로 사람들의 어그로를 끌죠 이제 방학때는 사회활동으로 투자회사의 인턴으로 참여 아주 대단한 능력을 보여주고 개학하고나서는 뮤지컬로 거대극단의 눈에띄게 됩니다 이렇게 다 하고 취미로 체스를 하는데 온라인체스로 세계랭킹 1위를 이겨버리죠 주인공이 소설 제목값을 정말 제대로 한다고 해야할지 어마어마한 능력들입니다
이제 그 와중에 회귀전 후회했었던 것들을 전부 실현하는데 부모님과 밥먹기 여행하기 등등 엄청난것들이 아닌 사소한것들부터 차근차근 효도해나가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다고 해야할까요 부럽다고 해야할까요 그러면서 또 학교의 미녀들을 다 후리고 다니니...
소설책에서 말하고자 하는내용은 몇개 없습니다 가족의 소중함과 삶의가치 목표 같은 내용들이죠 하지만 이런 것들이 오히려 뭐든지 도전해보는 주인공과 너무 잘 어울렸던것 같네요

 

연재현황

문피아

 

만능 유학생이 되었다

흙수저 미국 이민자. 두 번째 삶이 시작된다.

novel.munpia.com

읽으면서 정말 제가 주인공이 되었으면 했습니다

 

현재 문피아에서 25화까지 무료로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3줄 요약
  • 현대판 먼치킨
  • 미국배경이라 더 신기
  • 국뽕 없음

오늘 소개해드린 소설 "만능 유학생이 되었다" 현대판타지에 못하는게 없는 주인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트라이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최고의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by 솔다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