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 추천/현대판타지

21세기 검신이 되었다(연재중) - 신라 마지막화랑의 현대살이

by 솔다비 2021. 5. 15.

※이 포스팅은 스포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스포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가볍게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소설책 표지

 

책에 관한 정보

작가 : Eloquent

장르 : 환생, 현판, 화랑, 신라, 검도, 무쌍, 먼치킨, 스포츠계 만능

연재처 : 문피아(독점)

연재 : 2021.04.01 ~ 2021.05.14 (현재 44화 연재중)

 

책 소개글

그때의 나는 멸망에 임박한 신라 화랑의 마지막 후예로 삶을 마감했다.
때문에, 역사에 기록은 되지 않았다.

천백 년 전 멸망한 신라의 마지막 화랑, 검신(劍神) 무명.
그가 21세기 현대의 세상에 재림한다.

 

개인적인 감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소설은 막상 보면 이게 무슨 소설인가 합니다
주인공은 삼국을 통일한 신라가 다시 후백제, 후고구려,신라로 나뉘어지기 전 마지막 화랑이였고 검신으로 불리고 있었죠 하지만 후백제의 견훤에 의해 죽게됩니다
그리고 몬스터도 없는 현대에서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전생하게됩니다
현대에서 생활하면서 더 이상 검을 사용하는 시대가 아니란걸 깨닫게되지만
검도라는걸 알게되면서 흥미를 가지게되죠
그러면서 이제 주변 검도부의 애들을 가르쳐준다던지 형님들을 상대로 무쌍을 찍는다던지 하는 소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소설은 그냥 글을 읽었다라는 느낌만 남아있어서 좀 애매합니다 읽다보면 이상하게 미묘하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그저 킬링타임용으로 한번 읽어보시기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연재현황

문피아

 

21세기 검신이 되었다

그때의 나는 멸망에 임박한 신라 화랑의 마지막 후예로 삶을 마감했다. 때문에, 역사에 기록은 되지 않았다. 천백 년 전 멸망한 신라의 마지막 화랑, 검신(劍神) 무명. 그가 21세기 현대의 세상에

novel.munpia.com

↑요기로 가셔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전 회차 무료로 보실 수 있어요

3줄 요약
  • 고교생 무쌍
  • 내공비스무리한 능력 사용
  • 혼자서 사채업자 쓸어버리기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최고의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by 솔다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