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 추천/판타지소설

문과라도 안 죄송한 이세계로 감(연재중) - 읽다가 중도 하차한 소설

by 솔다비 2020. 12. 22.

※이 포스팅은 스포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스포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가볍게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뭔가 BL물 느낌이 물씬 풍겨오는 내가 좋아하는 여캐들은 다 어디로 갔을꼬..

 

아쉽게도 초반에는 어느정도 재미를 붙이며 읽다가

 

계속 읽을 수록 힘들어 더이상 포기하고 중도한 소설 오늘 소개합니다

 

 

저는 하차했지만 분명 호불호가 갈리는 소설이므로 이런 설정이 많은 소설들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좋아할만한

 

소설이라 생각합니다

 

책에 관한 정보

작가 : 정수월

장르 : 책 빙의물, BL, 남캐위주, 이세계 전이, 편집가, 학원물

연재처 : 카카오페이지, 문피아

연재 : 2019.09.09 ~ 2020.12.18 (현재 269화 연재중)

 

책 소개글

망해가는 출판사의 편집자 김정진은 소설 속으로 가
갑부집의 무능한 막내아들에게 빙의한다.
직장인의 꿈, 돈많은 백수가 되나 했더니...
'왜이렇게 능력치를 높게 줬어! 백수도 못 하게!'

 

개인적인 감상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저는 중도하차했어요! 그러니 제 글을 보시고 "아 재미없어서 중도하차했네"가 아니라 취향이 안맞아서 하차했을뿐이라는것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이라 그래요

저는 71화까지만 봤어요

맨처음에 제목을 보고 저는 문학이나 역사, 철학 이런쪽의 내용이 잔뜩 나오리라 생각했는데 이건 그냥 책으로 빙의해서

마법쓰고 결국 몸으로 때우는 얘기에 낚인 기분도 있었습니다만 처음 읽을때는 캐릭터도 개성이 있고 좋은것 같다

괜찮다는 생각과 함께 읽다보니 어느새 제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여성캐릭이 등장이 많이 없다는거에 저는 실망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읽다보면 느끼실지도 모르시겠지만 뭔가 흔한 판타지나 무협소설 이런류의 소설이 아닌 일반 평범한 문학소설을 보는 느낌도 가끔씩 들었습니다

결론은 일단 한번 읽어보세요 만약 취향에 맞으신다면 엄청 재밌게 보실 수 있으실꺼라 생각합니다

 

연재현황

카카오페이지

 

문과라도 안 죄송한 이세계로 감 [연재]

망해가는 출판사의 편집자 김정진은 소설 속으로 가 갑부집의 무능한 막내아들에게 빙의한다. 직장인의 꿈, 돈많은 백수가 되나 했더니... '왜이렇게 능력치를 높게 줬어! 백수도 못 하게!' #이세

page.kakao.com

문피아

 

문과라도 안 죄송한 이세계로 감

#문송안함 망해가는 출판사의 편집자 김정진은 소설 속으로 가 갑부집의 무능한 막내아들에게 빙의한다. 직장인의 꿈, 돈많은 백수가 되나 했더니... '왜이렇게 능력치를 높게 줬어! 백수도 못

novel.munpia.com

현재 문피아나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입니다만 두곳다 26화까지만 무료고 그 뒤로 부터는 한 회차당 결제를 요구하니 일단 읽어보시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어차피 무료자나요?

 

3줄 요약
  • 판타지 배경의 BL소설 인줄...
  • 예쁜것 같지만 상상하기 힘든 여성캐릭터들
  • 난 읽기 힘들었다

좋아하실 분들은 좋아하실 법한 소설 "문과라도 안 죄송한 이세계로 감" 입니다

 

일단 기본 몇편까지는 무료이니 한번 읽어보심이 어떠실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앞부분에서 흥미를 느꼇지만 읽을 수록 저의 취향과는 맞지 않아서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람은 모두 다르니까요 분명히 취향이 맞는 분들은 읽으시리라 생각하며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최고의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by 솔다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