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레전드 오브 룬테라 : 롤(League of legend)

by 솔다비 2020. 5. 2.

어제 레전드 오브 룬테라 라고하는TCG게임이 출시 되었는데요

이게임은 유명한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의 회사 라이엇게임즈에서 카드전략 이라는 장르로

출시된 게임입니다.

PC와 모바일 사용가능한 게임인데요.

현재 라이엇 게임즈

 

Home

Are you a game developer? Riot Forge We're a publisher working with talented and experienced third party developers to bring awesome new League of Legends games to players of all types.

www.riotgames.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PC용을 다운받을수 있어요

설치 파일 용량이 65MB라 금방 다운이 되고 실행하시면

레전드 오브 룬테라

처음화면은 이렇게 업데이트와 멋진 이미지로 시작하는데요 업데이트 끝나고 이제 

시작화면으로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있습니다

살짝 현질한것도 보이네요

 

 

 

기본적인 3개의 덱이 존재하는데 전 새로 만들어서 사용중이라 저기 새로운 덱이라고 되어있네요

새로운 덱을 눌러줍니다

선택하시면 랭크와 일반 으로 둘중에 선택해서 하게되는데요

저는 일단 일반으로 한번 보여드릴께요 (랭크는 살떨려서 아직 못해봤습니다)

출시한지 하루밖에 안되다 보니 2~3초 내외로 무조건 잡히는 이 편안함 너무 좋네요

이제 게임 들어가기전 가지고있는 영웅들을 보여줍니다

하시는 방법은 하스스톤과 비슷한데요 코스트에 맞게 유닛이나 마법카드등을 사용할수있고

유닛카드중에는 여러가지의 능력들이 있어요

그리고 챔피언 카드들은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강화까지 되니

꽤 나름 재밌는 요소가 많이 존재하고있으니 재밌을꺼 같아요

데마시아는 장점이 물량과 강화인거 같아요

저도 아직 시작한지 하루밖에 안되서 잘은 못하지만 운좋게 많이 모으게 되었네요

이렇게 서렌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기고 나면

어디서 많이 본 승리의 엠블럼이 ㅋㅋㅋㅋㅋ

이제 끝나고 보상장면입니다 현재 보상도 꽤 많이 주는거 같으니 한번씩 해보세요

옛날 하스스톤이 인기있을때 처럼 이것도 언젠간 공식경기가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이상 오늘의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였습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 모두 최고의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by 솔다비

댓글